연수원 소개
평생 후회하지 않고
믿음의 행보도 달라진다
믿음의 행보도 달라진다
참으로 기이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아무도 그 심각성을 알지 못한 채 사람들은 교회만 다니려 하고, 그것도 절에 다니듯이 새벽부터 다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거듭나지 않은 인간들의 무지에서 기인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아무나 다니는 곳이 아니라 영이 거듭나고 혼이 구원받은 성도들만 다니는 곳인데, 왜 세상 교회들은 거듭나지 않은 목사들과 교인들로 넘쳐나는 것입니까?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포함하여 자연계의 동식물들, 곤충들, 배로 기어다니는 것들 등을 다스리시고, 우주의 수천억 개의 별들을 운행하시며, 천상의 수많은 천사들을 주관하시는 만왕의 왕이십니다. 성경은 66권으로 되어 있는데, 거듭나지 않은 사람은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없습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주의 말씀은 영원토록 남아있음이라. 이것이 너희에게 복음으로 전 해진 말씀이니라』(베드로전서 1:23,25). 이처럼 하나님의 교회의 구성원이 되려면 영이 거듭나야 합니다.
첫 사람 아담이 하나님께 불순종하여 죄를 짓고 영이 죽은 이후로 모든 인간은 "영"이 죽은 채로 태어나고 "혼”은 하나님의 소유가 아닌 마귀의 소유가 되었습니다. 마귀의 자녀가 된 죄인들은 성경에 무지한 인간들이 만든 로마카톨릭, 불교, 유교, 도교, 천도교, 힌두교, 마호메트교, 라마교 등에 사후에 펼쳐질 자신들의 운명을 내맡기고 살아갑니다. 그들이 섬긴다는 신들을 보십시오! 사탄이 지배하는 종교들을 따르는 자들이 무슨 수로 사후의 생을 성경에서 제시한 낙원에서 영원토록 살 수 있단 말입니까! 인류 역사에서 이보다 더 큰 거짓말도 없습니다.
인간의 죽은 영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그리스도 한 분뿐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Saviour)로 믿겠다고 고백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은총으로 영이 거듭나고 혼이 마귀에게서 하나님께로 옮겨지며 영원한 생명을 향유하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약속을 성경에 기록하셔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는 성도들에게 확증해 주셨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죄가 씻기지 않은 죄인들은 마귀의 종들로서 사후에 지옥의 불길가운데서 영원무궁토록 형벌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구원받은 성도들은 (에베소서 2:1-10) 성경을 기록된 대로 믿고 실행함으로써 날마다 영적으로 성장해가면서 복음 전파 와 성경 공부에 매진하여 주님을 섬깁니다.
한편 마귀가 세운 목사들과 구원받지 않은 교인들은 영 이 죽어 있으므로 세상 사람들을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인도하기는커녕, 다른 신참 교인들로 하여금 자기들과 똑같은 수준에서 교회 놀이를 하도록 부추기면서 그들의 교회 들을 마귀들의 소굴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들이 쓰고 있는 성경, 즉 개역성경 개역개정판, 정동수의 흠정역 등은 사람들을 속이고 있으며, 소위 기도만 하면 복을 받는다는 말로 순진한 교인들을 미혹하고 있습니다. 특히 흠정역은 왜 그 성서가 나와야 했는지에 관한 내용을 담은 서문도 없습니다. 그들 배후에는 성경에도 없는 교단들이 도사리고 있어서 가짜 교회들을 양적으로 키우고 복음도 없는 교회들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런 실상을 훤히 알고 있는 성경침례교회는 1994년 4월 12일에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출간하여 현재까지 61판을 출간했으며, 매일같이 수십, 수백 권씩 성경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말씀보존학회에서 출간한 진리의 서적들은 이 나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책들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서울솔로몬학교 성경연수원은 신실한 하나님의 일꾼을 양성하는 요람으로서 <단기성경연수과정>,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 <주일학교 성경교사 자격증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유일하게 <한글킹제임스성경>으로 정선된 진리의 지식을 가르치는 서울솔로몬학교 성경연수원에서 공부하면 평생 후회하지 않고 믿음의 행보도 달라질 것입니다.
서울솔로몬학교 성경연수원장, 성경침례교회 담임목사 박승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