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 소개

본문 바로가기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 소개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 소개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 소개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 소개
모집 요강 통독 교실 신청

통독 교실 문의


『성경을 상고하라. 이는 너희가 성경에 영생이 있다고 생각함이니,
그 성경은 나에 관하여 증거하고 있음이라』(요 5:39).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를 완전하게 계시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바른 성경과 비교했을 때 36,000군데나 변개되고 신약성경에서만 2,200단어가 삭제된 개역성경으로는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바른 성경이 없으면 바른 신앙이 없습니다. 성경을 변개시키는 자는 우리의 대적 마귀입니다. 바른 성경을 쓰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라 마귀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성령의 칼이기에, 주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십자가의 군사들에게 마귀와 싸워 이길 수 있는 막강한 무기를 주신 것입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은 읽는 이들에게 빛을 비추어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는 하나님의 책입니다.

 

본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은 바로 이 성경을 읽고 알고 싶어 하는 성도들이 성경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여 영적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한국 교회는 카톨릭에서 나온 세례로 구원받는 줄 알지만 세례교인은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구원받았으면, 이어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인하여 이제 우리를 구원하는 모형이니, 곧 침례라. (이것은 육체의 더러움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향한 선한 양심의 응답이라.)(벧전 3:21). 침례는 성도가 해야 할 첫 번째 순종입니다.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 교실에 참여하신 분들은 침례식에 참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구원의 완성입니다. [내의만 지참하고 오시면, 구원받은 사람은 누구나 침례를 받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삶을 살 수가 있습니다.]


▶횟수를 채우기 위한 통독이 아니라 여유를 갖고 자유롭게 성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킹제임스성경신학교> 교수진의 특강을 통해 성경의 전체 구조와 맥을 알게 합니다.
▶길상산, 호수, 바다, 들을 끼고 있는 최상의 휴식처에서 등산, 낚시, 트레킹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문 셰프의 손길로 마련된 맛있는 음식과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019년 7월 12일자 동아일보에 

한글킹제임스성경 통독교실, 단기 성경연수 과정, 주일학교 성경교사 자격증 과정

광고가 게재되었습니다.


내용을 자세히 보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상단으로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9-6 전화:(02)2665-3743 팩스:(02)2665-3302 이메일 : wgps1267@gmail.com

Copyright © 서울솔로몬학교 성경연수원 All rights reserved.